동상이몽2..배우 한고은 ♥신영수 부부.. 반전미 돋보여….

0
11
naver

‘동상이몽2’에 한고은과 신영수 부부가 출연했다.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한고은이 방송 최초로 남편 신 씨를 공개했다. 한고은의 남편은 “홈쇼핑에 다니고 있다. 지금 되게 당황스럽다. 집에서도 마찬가지지만 위축돼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날 한고은의 남편 신영수는 “홈쇼핑 회사를 다니고 있고, 상품기획업무를 맡고 있다”며 “(방송을) 같이 한다는 자체가 신기하면서도 기분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신영수는 기사 댓글 중 악플을 언급하며 “‘한고은 왜 결혼했어?’, ‘돈이 많은가 보다’ 등이 있었다. 엄청 돈이 많아 보인다는 이런게(악플) 좋게 들렸던 것 같다. 와이프가 재밌어하고 행복해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영수는 아내 한고은에 대해서는 “불같다. 그리고 뒤끝이 없다. 때로는 엄하게 할 때도 있지만 그럼에도 좋은 사람이라 잘 적응이 돼 있다”고 말했다.

이후 한고은과 신영수의 일상이 공개됐고, 한고은은 서영수에게 뽀뽀를 하는 등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일찍 출근하는 남편을 위해 아침을 차려주는 등 수준급의 요리 실력도 뽐냈다.

또한, 배우 한고은이 반전 먹방을 선보였다. 이날 한고은은 남편과 점심을 함께 먹기 위해 남편 회사 앞으로 갔다. 한고은과 신영수는 함께 차를 타고 국수집으로 이동했다. 신영수 회사 근처 맛집이라고.

한고은은 인터뷰에서 “이 직종이 체중과의 싸움이 치열한 곳이라 식사를 대충 떼우는 게 싫다. 한끼를 먹어도 먹을 수 있을 때는 맛있는 걸 먹고 싶다”고 밝혔다.

스튜디오에서 한고은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모두 놀랐다. 한고은은 “신랑이 저보고 먹을 때 공룡처럼 먹는대요”라며 웃었다.

[온라인콘텐츠팀] contact@sopmedia.net
[저작권자ⓒ소프미디어;sopmedia.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