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정·미나·나영, 유닛 ‘세미나’로 컴백

0
14
구구단 세정·미나·나영, 유닛 '세미나'로 컴백 < 출처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구구단의 세정, 미나, 나영이 유닛 ‘세미나’로 오늘(10일) 싱글 앨범 ‘SEMINA’를 발표한다.

세미나는 10일 오후 2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유닛 활동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세미나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앨범 ‘SEMINA’도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세미나의 싱글 앨범 ‘SEMINA’의 타이틀곡 ‘샘이나’는 그룹명과 제목을 재미있게 연결한 노래로서 그룹의 정체성을 대중에게 각인시키면서 멤버 3명의 장점들을 모두 담아낸 맞춤곡이다.

또 다른 수록곡 ‘Ruby Heart(루비 하트)’에서도 듣기만 해도 짜릿해지는 청량한 보컬을 담아내 올 여름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썸머송’으로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정은 “블루스 스타일의 음악을 우리만의 색깔로 바꿨다. 가사 속 유희가 들어가 있어서 모든 분들이 이 곡을 듣고 귀에도 잘 익었으면 좋겠다”고 유닛 앨범과 활동의 기대감을 내비췄다.

나영은 “이번 앨범의 콘셉트는 펑키 디바이며, 우리만의 개성과 자유로움 그리고 가창력 등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미나도 “너무 설레고 떨려서 잠을 설쳤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구구단 세미나(세정, 미나, 나영)는 Mnet ‘프로듀스 101’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독창적 무대 구성, 세 사람의 환상 호흡을 자랑하며 멤버 전원이 올 A를 받아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온라인콘텐츠팀] contact@sopmedia.net
[저작권자ⓒ소프미디어;sopmedia.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