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오는 26일 신곡 ‘BAAM’으로 컴백

0
128
모모랜드 미니앨범 4집 'Fun to the world' < 출처 - MLD엔터테인먼트 >

모모랜드가 26일 미니앨범 4집 ‘Fun to the world’ 발매와 함께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18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오후 6시 발표할 새 미니앨범 4집 ‘Fun to the world’의 신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트랙 1번 ‘BAAM'(배엠) 2번 ‘베리베리’ 3번 ‘빙고게임’ 4번 ‘Only one you’ 5번 ‘BAAM'(inst.) 순이다.

타이틀곡인 ‘배엠’은 생각지도 못했던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배엠’이라는 단어로 재미있게 표현한 곡으로 모모랜드 히트곡 ‘뿜뿜’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의 합작이다. 이번 신곡은 멤버의 개성을 살린 파트에 트랜디한 랩 훅을 가미해 신선함을 더하고 쉬운 가사와 간결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은 제목 ‘Fun to the world’처럼 재미와 흥을 전 세계에 전달하겠다는 각오를 담고 있다”며 “타이틀곡 ‘배엠’을 ‘뿜뿜’의 열기를 더욱 끌어 올리는 곡으로 만들겠다“며 기대감과 포부를 밝혔다.

[온라인콘텐츠팀] contact@sopmedia.net
[저작권자ⓒ소프미디어;sopmedia.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