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신곡 ‘뚜두뚜두’와 함께 화려한 컴백

0
176
블랙핑크 '스퀘어 업'(SQUARE UP) <출처 - 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는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CGV 청담씨네시티 엠큐브(M-CUBE)에서 새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와 함께 타이틀 곡을 공개했다. 지난해 ‘마지막처럼’ 이후 1년여 만의 컴백이다.

블랙핑크는 “1년 만에 컴백하게 됐다. 팬들이 기다려주신 만큼 열심히 할테니 사랑해주면 좋겠다. 수록곡 하나하나 정성을 기울였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프로듀서 TEDDY가 전곡을 프로듀싱한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와 서브 타이틀곡 ‘포에버 영’(FOREVER YOUNG)을 비롯해 ‘리얼리’(Really), ‘시 유 레이터’(See you later)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은 ‘뚜두뚜두’는 TEDDY와 함께 24, R.Tee, Bekuh Boom이 작곡에 참여한 힙합곡으로 가사에는 시크하면서 당당한 여성의 표상을 담아내며 블랙핑크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제니는 “‘뚜두뚜두’는 총소리를 표현한 것이자, 앨범 타이틀에 맞게 ‘맞서 싸우자’는 뜻의 강렬한 주문이기도 하다”며 “이번 앨범은 힙합 요소가 많이 섞여 과거보다 터프하다”고 설명했다.

블랙핑크는 16일 MBC ‘쇼! 음악중심’, 17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온라인콘텐츠팀] contact@sopmedia.net
[저작권자ⓒ소프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