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효광, “추자현 출산 후 경련 증상 안정된 상태”

0
122
최근 출산 후 경련을 겪은 추자현과 우효광 <출처 - 추자현 SNS>

배우 추자현이 출산 후 경련 증상을 호소했다는 사실에 대중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남편인 우효광이 직접 추자현의 현재 상황에 대해 알렸다.

추자현은 1일 금요일 새벽 서울 모처 병원에서 남자 아이를 출산했다. 하지만 출산 당일 오후 추자현이 경련 증상을 보여 응급실에서 응급치료를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걱정을 자아냈다.

우효광은 지난 4일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추자현이 금요일 새벽에 출산 후 컨디션이 좋지 않아 병원 검진을 받고 회복 중에 있습니다. 정확한 병명을 확인 중이니 안심하고 지켜봐주세요. 제가 그녀 옆에 계속 있겠습니다. 아이는 건강합니다, 여러분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추자현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자세한 병명과 원인은 검진 중에 있으며, 의사의 권고에 따라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기는 “남편 우효광이 보살피고 있으며, 아기는 매우 건강한 상태”라고 전했다.

한편 우효광과 추자현은 지난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라여친의 행복한 시절’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 지난해 1월 결혼하며 새로운 한중커플의 탄생을 알렸고,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온라인콘텐츠팀] contact@sopmedia.net
[저작권자ⓒ소프미디어;sopmedia.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