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 키이스트와 재계약 체결

0
189
최근 재계약을 체결한 손담비 <출처 - 키이스트 공식 홈페이지>

가수이자 배우인 손담비의 재계약을 체결 사실을 소속사 키이스트에서 공식 발표했다.

키이스트 매니지먼트 부문 대표 홍민기 부사장은 “손담비는 노래, 연기, MC 등 다양한 재능과 실력을 갖춘 아티스트다. 특히 연기 열정이 대단하다. 3년간 함께 하면서 배우로서 활동 영역을 넓히는 성과를 이뤄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손담비가 더 크게 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손담비는 ‘미쳤어’, ‘토요일밤에’, ‘Queen’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최고의 디바로 자리잡았으며, 2009년에는 연기에 입문, 2012년 MBC 드라마 ‘빛과 그림자’로 제2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여자 신인상과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 부문 여자 우수상을 수상하며 연기자로서도 능력도 인정받았다.

이밖에도 최근 손담비는 스크린 데뷔도 앞두고 있다. 손담비가 출연한 영화 ‘탐정: 리턴즈’(감독 이언희)와 ‘배반의 장미’(감독 박진영) 모두 올 여름 개봉할 예정이다. 특히 ‘배반의 장미’는 손담비의 첫 스크린 주연작이다.

방탄소년단의 빌보드 앨범차트 1위 및 싱글차트 10위 달성에 이어 손담비의 재계약까지 키이스트에는 또 하나의 호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온라인콘텐츠팀] contact@sopmedia.net
[저작권자ⓒ소프미디어;sopmedia.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