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퀸 배우 서현진 또 터졌다!

0
174
뷰티인사이드

배우 서현진 또 터졌다!

배우 서현진이 ‘뷰티 인사이드’를 통해 ‘로코퀸’의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1일 첫 방송된 JTBC ‘뷰티 인사이드’ 1회에서는 명실상부 톱스타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세계(서현진 분)의 좌충우돌 인생사가 그려졌다.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한 달에 한 번, 일주일 동안 다른 사람으로 살아가야만 하는 세계의 말 못 할 사연은 궁금증을 자극했다.

서현진은 1년 공백이 무색하게도 등장부터 엔딩까지 70분을 꽉 채운 열연으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중요한 순간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것도 기가 막힐 노릇이건만 입만 열었다 하면 돌직구는 기본이고,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욱하는 성격마저 매력이 흘러넘쳤다. 누구보다 치열하게 살아가며 대중들의 사랑과 미움을 동시에 받는, 톱배우 한세계 그 자체가 되어 변화하는 얼굴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낸 서현진의 연기에 빠져들 수밖에 없었다.

수많은 특급배우들의 카메오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판과 견줄만큼 이날 방송된 드라마판 1회도 화려한 라인업으로 채워졌다. 배우 서현진이 연기하는 한세계의 얼굴은 김준현으로, 또 김성령으로 변신해 한세계에게 곤란한 상황을 선사했다. 앞으로 펼쳐질 한세계의 무한한 변신에 벌써 기대가 쏠리는 이유다.

[온라인콘텐츠팀] contact@sopmedia.net
[저작권자ⓒ소프미디어;sopmedia.ne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